본문 바로가기

#2016。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가다

2016.10.23

나 너무 일찍일어났나..ㅎㅎㅎ 일요일인데 아침 8시반에 눈을 뜬 나의 모습을 보고

언니와 형부가 오늘 왜이렇게 일찍 일어났나며..ㅎㅎ10시에 일어날 줄 알았다며..

나왜 일찍 일어났지? 이생각.. 이러다 이따자겠지 머 ㅋㅋㅋ아니나 다를까

집에 오자 마자 쓰러져 잤다는ㅎㅎ

모닝 커피한잔과 아침을 간단히 먹구 ㅎㅎ 조카들과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갔다.

언니와 형부는 연간회원이여서 나의 티켓은 언니가 끊어주었다.

아쿠아리움은 오키나와에서 갔던 츄라우미가 다였던 나인데.. 한국의 아쿠아리움이 궁금해졌다..

​어린아이들과 부모들이 주 손님인듯 하였다,

애들이 생각보다 여기저기 많았다.. 가끔 어린 커플들도 ㅎㅎ

​다람쥐를 구경중인 우리 조카들 ㅎ

​금붕어도 보고 있다..ㅎㅎ

​신기했던 블랙다이아몬드 가오리

​공중전화 부스에도 이쁘게 물고기들이 가득

​체험학습으로 불가사리,멍게,소라,개불등을 만져볼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불가사리를 엄청 좋아했던 조카들 ㅎㅎ

​거북이도 보이고

​예쁜 물고기들도 보인다

​터널에서 언니가 사진 한장도 찍어주고 ㅎ

제일 귀여웠던건 비버인데

물속위에서 양배추를 먹는 비버의 모습을 처음봤는데 너무 귀여웠다

손도 신기하고 물위에서 잘 떠있는 뒷발 두개도 신기했다.

​펭귄도 보인다

12시 30분에 조련사가 먹이주는 쇼가 있지만 조카들 점심시간이라 우리는 빠져나와 점심을 먹으러 갔다.

나오는 길에 기념품 샵들도 ㅎㅎ

애들이 볼 것도 많고 신나할 것들이 많은 아쿠아리움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