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라라랜드 - City of Stars

"우리는 지금 어디쯤 있는거지?"

"그냥 흘러가는 대로 가보자"

2016.12.20

드디어 보고 싶었던 라라랜드를 보았다.

  공짜 티켓을 가지고 있었는데..

날짜가 오늘이 마지막날이였던 것ㅎㅎ 재수재수 이럼서 기분 좋게 영화관람을 하였다..

라라랜드는...꿈의 나라, 비현실적인 세계 란 뜻을 가지고 있는데...

영화 예고편도 안보는 나는 저 탭탠스 장면  스틸사진 하나에

남녀가 둘이 손잡고 봐도 좋을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영화인줄 알았는데...

왠열.. 아 너무 슬프다..

가슴이 먹먹하다.. 중간에  온세상에 나혼자 인거 같은..여자주인공의 모습도 공감가고..

마지막 현실에 또 한번 마음이 너무 아프다

노래를 다시 들어도 그 순간 분명 행복한 노래인데...

중간에 그 행복해 보이는 목소리도 나는 왜 슬픈 것인지...

그냥 다 슬퍼서 집에 와서도 머가 그렇게 슬픈지..

아 ㅠㅠ 슬퍼

오늘은 그냥 누군가에게 다다다다 시시콜콜 밤새 이야기 하고 싶은 그런 밤....


City of Stars - Ryan Gosling & Emma Stone


city of stars
are you shining just for me?
별의 도시여, 당신은 저만을 위해 빛나고 있는 건가요?


city of stars
there's so much that i can't see.
별의 도시여 , 보이지 않는 게 너무 많아요

who knows
누가 알겠어요

i felt it from the firs embrace
i shared with you
당신과의 첫 포옹에서부터 저는 이미 그렇게 느꼈다는 것을 말이에요

that night, our deams,
they're finally come true

그날 밤 우리의 꿈은 결국 이루어졌죠.

city of stars
just one thing everybody wants
there oin the bars
and through the smokescreen of the crowed resraurants.
별의 도시여
술집과  붐비는 레스토랑이라는 속임수 사이에서
모두가 바라는 단 한 가지는 말이죠

It's love
바로 사랑이에요

yes ,all we're looking for
is love from someone else
그래요 우리 모두가 찾고 있는 건
누군가에게  받는 사랑이랍니다.

a rush
갑자기
a glance
눈이 맞고
a touch
맞닿아
a dance
춤을 추는

to look in somebody's eyes
누군가의 눈을 들여다보고
to lihgt up the skies.
하늘을 밝히기 위해
to o[en the world and send reeling
또 세상과 나를 어지럽히려는
a voice that says "i'll be here and you'll be alright"
나는 여기 있을 거고 넌 괜찮을 거야라고 말해주는 목소리
i don't care if i know just where i will go
어디로 갈지 제가 알더라도 상관없어요
'cause all that i need is this crazy feeling
and rat a tat of my heart
제가 원하는 건 단지 이 미친듯한 느낌과 심장의 쿵광거림 뿐이에요
i think i want it to stay
그 느낌이 떠나지 않았으면 해요city of stars
are you shining just for me?
별의 도시여 당신의 저만을 위해 빛나고 있는 건가요?
city of stars
you're never shine so brihtly
별의 도시여 , 그 어느 때보다 밝게 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