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기부도 하고 인형도 갖고 ^_^ - 하트베어 나눔트리

2016.12.16

올해 들어서 제일 추운거 같은 오늘~!!

동장군이 '나 겨울이야!' 하며 매서운 찬바람을 불고 있는 것 같다.

오늘은 나름 좋은일을 해서 마음이 뿌듯뿌듯 ㅎㅎ 실은 인형이 예뻐서 ㅎㅎ 더 좋은걸 지도 ㅎㅎ

식당입구에 들어서면 짜짜짜짠!!!ㅎ인형 트리가 하나 있는데

이것은 바로 하트하트 재단의 하트베어 나눔트리!!

하트하트 재단은 국내외 소외아동을 돕는 재단이라고 한다. 

우리 회사에서는 매년 겨울마다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 중 하나인데.

 올해는 나도 참여 하였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게 보인다 ㅎㅎ 우와!! 많구나 ㅋㅋㅋ

가까이 가보면 트리에 하트베어가 달려 있다... 흰색 빨간색 노란색 핑크색 파란색 여러가지 색깔이 있는데..

벌써 다른색을 많이 가져가서 남아 있는 파란색이 눈에 뛴다.

이 인형은 한개에 5천인데 인형을 가져가고 대신 포스트잇을 걸어준다​

포스트잇에는 급여공제 할 자기 사번과 성명 개수를 적는다. 요렇게 설명 ㅎㅎ​

내가 가지고 온 건 빨강베어와 흰색의 하트베어 ㅎ 왼쪽가슴에 하트가 똭 붙어있다 심장어택​

저 곳에 있던 디퓨져를 저 멀리 내몰고 ㅎㅎ 블루투스 스피커 위에 하트베어를 올려놓았다 ㅎㅎ

이제 거기가 너희 고정석이야 ㅎㅎㅎ 기부도 하고 인형도 받고 꿩먹구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ㅎㅎ

일석이조가 이런거 아닐까 싶다. 좋은건 다 같다 붙이는..ㅋㅋ

잘했어요 뾰로롱!ㅎ